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노스페이스, '패밀리 원마일 웨어 컬렉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노스페이스 올 트레인 재킷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원아웃도어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집은 물론 야외 활동에서 일상복 및 운동복으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한 '패밀리 원마일 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성인을 위한 '패밀리 원마일 웨어 컬렉션'은 스트레칭 및 냉감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과 착용감이 뛰어나다. 재킷, 트레이닝 슈트, 레깅스 및 원피스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올 트레인 재킷(은 신축성이 좋고 인체공학적 솔기 디자인으로 다양한 활동에서 최적의 활동성과 편안함을 제공해준다. '메트로 쿨 레깅스'는 깔끔한 디자인에 세련된 톤 온 톤 로고 플레이로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매칭하기 좋다. '메트로 쿨 원피스'는 루즈 핏으로 연출해 편안한 일상복으로 활용하기 좋은 여성용 제품이다.

노스페이스는 상하의 세트로 또는 각각의 아이템을 따로 활용해 집 안팎에서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키즈 제품도 대거 선보였다. '키즈 올 트레인 집업 세트'는 냉감 기능을 갖춘 트리코 원단을 적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다. 블랙 컬러 팬츠를 기본 구성으로, 재킷은 라이트 옐로우, 화이트 및 블랙 3종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패밀리 원마일 웨어 컬렉션은 집 안팎 어디서든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도록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에 신경을 쓴 제품군”이라며 “야외 활동의 제약으로 답답함을 느끼는 많은 사람들이 가족들과 함께 조금 더 활력 있고 건강한 봄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