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를 방지하고 성장을 돕는 로열젤리의 다양한 영양분을 분말 타입으로 섭취할 수 있는 ‘참존 동결 건조 로얄젤리’를 모델이 소개하고 있다.참존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코로나19로 ‘면역력 높이기’가 화두가 되면서 부모님은 물론 아이들까지 온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참존 동결 건조 로얄젤리’가 시장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36년 기초화장품 전문 기업에서 토털 뷰티 케어 기업으로 뻗어 가고 있는 참존의 대표 건강식품인 ‘동결 건조 로얄젤리’는 로열젤리를 100% 담아낸 제품이다. 290% 고농축 공법으로 만들어 내 40종 이상의 생리활성물질과 17종의 아미노산, 11종의 비타민 등을 품고 있는 로열젤리의 풍부한 영양을 고스란히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로열젤리의 가장 특징적인 영양소이자 노화 방지와 성장에 도움을 주는 장수 물질로 알려진 ‘하이드록시 데센산’을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4% 대비 150% 이상인 6% 함유하고 있다.
분말로 돼 있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기호에 따라 물에 타 마시거나 시리얼이나 샐러드, 반찬 등 다양한 요리에 넣어 건강과 맛을 함께 챙길 수 있다. 참존은 “앞으로도 품질 제일주의라는 철학을 굳건히 지키며 온 가족이 함께 건강해질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서린 기자 rin@seoul.co.kr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