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여기어때 |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가 중소기업 근로자 복지 향상을 위해 '중소기업 복지플랫폼'에 입점한다고 22일 밝혔다.
중소기업 복지플랫폼은 대한상공회의소와 중소벤처기업부가 근로자 복지 향상을 위해 개설한 복지몰 서비스다. 상대적으로 복지혜택이 부족한 중소기업 근로자와 소상공인, 개인사업자가 무료로 가입하고 이용할 수 있다. 현재 △휴양·여행 △취미·자기계발 △건강관리 △생활안정 △상품몰 등 5개 분야 100만여개의 복지상품이 제공되고 있다.
여기어때는 코로나19(COVID-19)가 확산하며 주목 받은 국내여행 숙박과 액티비티 상품을 제공, 플랫폼 이용자의 선택지를 넓히기 위해 이번 제휴를 진행했다. 이번 제휴로 7만5000여명에 달하는 복지플랫폼 가입자에게 국내 5만여개 숙소와 7000여개 액티비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신규 가입시 10% 할인쿠폰 지급을 비롯, △무제한 5% 할인쿠폰 △매주 7% 할인쿠폰 2장 △엘리트 회원(VIP등급) 승급 등 혜택도 풍부하다.
이번 혜택을 받기 위해선 중소기업 복지플랫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 여기어때 서비스에 가입해야 한다. 이후 여기어때 앱(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대한민국 중소기업·소상공인·개인사업자의 복지 향상을 위해 정부의 정책 지원사업에 참여했다"며 "코로나19로 늘어난 국내여행 니즈를 반영해 숙박과 액티비티 상품을 확대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승목 기자 mok@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