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대신증권은 다음달 30일까지 주식24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대신증권)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신항섭 기자 = 대신증권은 22일, 타 증권사에 보유한 국내외 상장 주식이나 ETF를 대신증권으로 옮기고 거래하면 출고수수료와 최대 30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하는 ‘주식24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식24 이벤트’는 타 증권사에 있는 국내외 상장 주식이나 ETF를 대신증권에 500만원 이상 입고한 뒤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출고수수료를 지원하고 대체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15만원의 축하금을 제공한다. 거래금액이 100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축하금을 2배 적용하여 최대 3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은 신규 계좌개설 고객과 이벤트 신청월 직전 6개월간 대신증권에서 국내외 주식 미거래 고객이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크레온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이벤트에 참가 신청하면 된다. 관련 문의사항은 대신증권 고객감동센터로 하면 된다.
안석준 대신증권 스마트Biz추진부장은 "올해 주식시장의 변동성이 높아지면서 주식 투자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며 "이번 주식24 이벤트를 통해 주식매매 고객이 경품 혜택도 받고 성공적인 투자 활동도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angseo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