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에이스침대-최신 가구 트렌드·인테리어 정보까지 ‘에이스에비뉴’ [스마트 라이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에이스에비뉴 청담점에서 유럽 현지 가격 그대로 명품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침대 브랜드인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청담 명품거리에 최고급 명품가구 멀티숍 ‘에이스에비뉴’ 청담점을 오픈했다.

에이스에비뉴는 유럽 유수의 명품가구 브랜드 제품 구입은 물론 최신 가구 트렌드와 인테리어 정보까지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문화공간이자 프리미엄 가구 편집숍이다. 유럽 현지매장과 동일한 유로화 가격으로 당일 환율에 따라 유럽 가구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가격 정책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 소비자들이 해외 가구를 구입할 때의 고민인 파손 위험과 고비용의 배송 요금 또한 자연스럽게 해결해준다.

에이스에비뉴 청담점은 서울점, 대전점, 대구점, 부산점에 이은 다섯 번째 매장이다. 세계 유명 가구 브랜드의 트렌드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에이스에비뉴의 운영 취지에 따라 2008년부터 전국 주요 거점에 매장을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에이스에비뉴 청담점은 건물 전체를 각 브랜드별 콘셉트에 맞게 구성했다. 360여종의 수준 높은 가구를 살펴볼 수 있도록 배치했다. 또 에이스에비뉴에서는 미술 갤러리와 같이 구성된 인테리어를 활용해 예술 작품을 전시하는 컬래버레이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에이스에비뉴 청담점은 연면적 1560.50㎡에 지하 2층, 지상 6층 규모다.

최고급 소재와 장인정신을 고집하는 브랜드들의 신제품은 물론 공간에 포인트 역할을 하는 트렌디한 가구들도 준비돼 있다. 대부분의 가구들은 가죽과 패브릭의 컬러와 종류를 자신의 취향과 공간 분위기에 맞게 선택, 구매할 수 있도록 쇼룸을 구성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갤러리처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에이스에비뉴 청담점에서 유럽 현지 가격 그대로 명품 가구들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장도리 | 그림마당 보기
▶ 경향 유튜브 구독▶ 경향 페이스북 구독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