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치아노 소파가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협찬되면서 최근 이 소파를 찾는 고객들이 크게 늘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의 지선우(김희애) 집 거실 공간에 등장한 소파를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
소파가 드라마 소품으로 협찬되면서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드라마 속 가구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는 것이다.
이 소품이 바로 에몬스가구(대표이사 회장 김경수)가 최근 출시한 ‘루치아노’ 소파다. 루치아노는 기존 국내 오더메이드 제작으로 고객이 원하는 컬러, 형태, 사이즈까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표현해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라이트 그레이, 그레이, 네이비, 누드, 오션 블루 등 총 5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소비자의 취향을 충족시키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한다.
루치아노 소파의 또 하나의 커스터마이징 포인트는 선택의 폭이 넓어진 다양한 구성의 형태이다. 1인, 3인, 4인, 카우치형, 코너형 등 작은 평수부터 대형 평수에 이르기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로 선택할 수 있다.
국내에서 제작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2.0~2.2㎜ 두께의 통가죽을 사용해 우수한 내구성과 최상의 착석감을 자랑한다.
또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0.5㎎/ℓ 이하인 E0 등급의 합판과 이탈리아 엘라스틱 밴드, 무형광 패딩, 환경친화 에코본드 등 품질력을 갖춘 최상의 자재를 사용해 마음까지 편안하게 한다.
에몬스가구는 <부부의 세계> 제작 지원을 기념해 협찬 제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 장도리 | 그림마당 보기
▶ 경향 유튜브 구독▶ 경향 페이스북 구독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