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직방 안성우 대표,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 동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화훼업계 돕기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 지명받아

다음 주자로 김승배 피데스개발 대표이사 추천

뉴시스

[서울=뉴시스]직방은 안성우 대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업계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패인에 동참한다고 22일 밝혔다. (제공 = 직방) 2020.05.22.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직방은 안성우 대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업계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패인에 동참한다고 22일 밝혔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생계에 타격을 입은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시작된 공익 캠페인이다. 지난 2월부터 시작됐으며, 지목을 받은 사람이 다음 캠페인 참여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안 대표는 공기정화에 좋은 스파트필름 화분을 직방 사업 초기부터 함께한 회원 공인중개사무소 30여 곳에 전달할 계획이다.

앞서 코리아스타트업포럼 공동의장인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캠패인 다음 주자로 안 대표를 지목했다. 김 대표는 이승건 비바리퍼블리카 대표의 지명을 받았다. 이로써 세 명의 코리아스타트업포럼 공동의장이 연이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한국프롭테크포럼의 의장도 맡고 있는 안 대표는 다음 릴레이 주자로 김승배 피데스개발 대표이사를 추천했다. 김승배 대표는 포럼의 이사회 멤버로 활동하며 프롭테크 발전에 앞장서고 있으며 동시에 한국부동산개발협회장을 맡고 있다.

안 대표는 "뜻깊은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화훼농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곧 건강한 사회가 다시 돌아올 것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직방은 위축된 꽃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지난 2월부터 사내 꽃 선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일 3명의 직원을 추첨해 인당 5만원 상당의 꽃다발을 증정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