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롯데홈쇼핑, 새 브랜드 슬로건 '크리에이트 더 뉴'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정혜윤 기자]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혁신적 서비스 지향, 미디어 커머스 도약 가속화"]

머니투데이

롯데홈쇼핑 새 브랜드 슬로건 CREATE THE NEW/사진제공=롯데홈쇼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홈쇼핑이 30일 신규 브랜드 슬로건 '크리에이트 더 뉴(CREATE THE NEW)'를 발표하고, 미디어 커머스 기업으로의 변화를 가속화한다고 밝혔다.

'크리에이트 더 뉴'는 미디어와 쇼핑의 경계가 허물어진 무한경쟁 상황에서 차별화된 쇼핑 경험 제공으로 고객에게 새로움을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TV홈쇼핑을 넘어 모바일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 콘텐츠 제공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이기도 하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알아서 먼저 제안하는 큐레이션 서비스 △재미와 편안함이 있는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패션, 뷰티 전문성 및 단독 서비스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미션으로 내세웠다.

또 롯데의 'L'을 기본 디자인 요소로 활용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선보이고, 방송, 모바일, 주문, 배송 등 고객 접점에 적용할 예정이다. ‘L’은 경계 없이 변화하는 다양한 미디어를 만나는 롯데홈쇼핑을 상징하며 세로 색상은 레드, 가로는 퍼플을 적용했다.

롯데홈쇼핑은 내외부 고객 접점에서 통일된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켜 기존 TV홈쇼핑에서 벗어나 혁신적인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신규 브랜드 슬로건과 BI 론칭을 기념해 7월 10일까지 모바일 앱을 통해 ‘롯데홈쇼핑 리뉴얼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의 새로운 BI를 확인하고 응원 댓글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각각 3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TV홈쇼핑을 넘어 미디어 커머스 기업으로 빠르게 변신 중인 롯데홈쇼핑의 모습을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정혜윤 기자 hyeyoon12@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