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진주소식] 경상대, 불공정 거래 근절을 위한 '청렴소통의 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경상대 '대학 내 불공정 거래 근절 청렴 소통의 장' 개최
[경상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진주=연합뉴스) 경상대학교는 대학 내 계약 상대방과 갑을 관계를 청산하고 반부패 청렴 거래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대학 내 불공정 거래 근절을 위한 청렴 소통의 장'을 30일 대학 컨벤션센터에서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가좌·칠암·통영 캠퍼스의 회계 담당 교직원과 대학과 거래하는 20여 사업체 대표와 담당자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회계 담당 교직원 대표의 반부패·청렴실천 결의문 낭독, 사업체에서 대학과 거래할 때 개선·불편 사항 논의 등 순으로 진행됐다.

반부패·청렴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청탁금지법과 행동강령 위반 사례를 중심으로 청렴 교육도 했다.

반부패 청렴실천 결의문은 교직원으로서 사명감과 자긍심을 가지고 대학 내 부정부패를 척결하여 청렴하고 공정한 사회 실현에 앞장선다는 내용이다.

LH,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희망버스' 기증

연합뉴스

LH, 희망버스 기증
[한국토지주택공사(LH)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진주=연합뉴스)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 및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LH 소유 버스 '이-에어로타운'을 기증했다고 30일 밝혔다.

LH는 장애인 편의를 위해 운전석 차단막을 비롯해 TV, 앰프, 무선마이크, 공기청정기 등을 새로 설치하고 디자인 작업을 통해 새롭게 외장을 꾸몄다.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들을 위해 오전, 오후에 각 1회 진주 관내를 정기 운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