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지난달 "7월1일부로 롯데리아, 버거 접습니다"라는 내용이 담긴 포스터 문구로 온·오프라인에서 많은 추측과 화제를 일으켰던 롯데리아가 7월1일, 그 이유를 밝혔다.
롯데리아는 새로운 형태의 접어서 먹는 '폴더버거'를 출시했다. 기존 버거와는 다르게 '형태의 차별화'로 개발돼 접어서 깔끔하게 한 손으로 들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폴더버거'는 총 2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먼저 단짠단짠 맛의 소스에 모짜렐라 자연치즈가 풍부하게 토핑된 '폴더버거 비프'(5700원), 달콤매콤한 소스에 핫치킨 토핑을 더해 화끈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는 '폴더버거 핫치킨'(5700원)이 있다.
롯데리아는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7월 한 달 동안 폴더버거세트 구매 시 100% 선물 당첨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등 폴더블폰 30명, 2등 블루투스 스피커 40명, 3등 에어팟 프로 40명, 기타 제품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5일 단 하루, '오! 잇츠데이'를 맞아 롯데잇츠앱에서 폴더버거세트를 33% 할인된 5000원에 판매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니크(Unique)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분들에게 즐겁고 기분 좋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드리겠다"며 "폴더버거를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으로 롯데잇츠앱을 통하여 모바일 및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영민 기자 letswi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