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전북도의회 후반기 의장단, 호국원 참배로 활동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송지용 의장 등 임실호국원 헌화·분향

도민 바람 실현하는 의정활동 다짐

뉴시스

[전주=뉴시스] 김민수 기자= 제11대 전라북도의회 후반기 송지용 의장을 비롯한 의장단과 상임위원장단이 1일 국립임실호국원 참배로 임기를 시작했다.(윗줄 왼쪽부터 이명연 환경복지위원장, 성경찬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김희수 교육위원장, 김철수 농산업경제위원장, 이정린 문화건설안전위원장. 아랫줄 문승우 행정자치위원장, 황영석 부의장, 김덕석 임실호국원장, 송지용 의장, 최영일 부의장, 김대오 운영위원장) 2020.07.01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주=뉴시스] 김민수 기자 = 제11대 전라북도의회 후반기 송지용 의장을 비롯한 의장단과 상임위원장단이 1일 국립임실호국원 참배로 임기를 시작했다.

송지용 의장과 최영일·황영석 부의장, 김대오 운영위원장, 문승우 행정자치위원장, 이명연 환경복지위원장, 김철수 농산업경제위원장, 이정린 문화건설안전위원장, 김희수 교육위원장, 성경찬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등은 이날 오전 임실호국원에서 헌화·분향하며 호국영령을 추모하고 도민의 바람을 실현하는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다짐했다.

송 의장은 “우리의 오늘을 있게 한 호국영령들의 희생과 헌신을 기리며, 그 숭고한 정신을 이어 도민의 삶을 보듬고 번영하는 전북을 이끄는데 앞장서겠다”면서 “경제적 어려움에 빠진 서민과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는 일부터 챙기겠다”고 밝혔다.

송 의장은 방명록에 ‘도민에게 사랑받는 의회를 만들고, 발전하는 전북을 이끌겠다’고 남겼다.

◎공감언론 뉴시스 leo@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