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롯데건설,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 3일 사이버 모델하우스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 투시도 [자료 = 롯데건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건설은 오는 3일 서울시 성북구 길음역세권 재개발을 통해서 공급하는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35층, 2개동, 총 395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218세대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길음역과 지하통로로 직접 연결된 4호선 길음역 초역세권 단지로 4호선을 이용해 중심업무지구인 종로구, 중구로 15분 이내로 이동할 수 있다.

이미 조성된 길음뉴타운의 생활인프라를 입주와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과 이마트가 도보 10분거리에 있으며, 롯데백화점과 홈플러스, CGV도 차로 10분 거리에 있다.

국내 명문학교로 손꼽히는 영훈초, 영훈중, 영훈고와 대일외고, 계성고 등이 단지 인근에 있다. 여기에 서울미아초, 숭곡중, 서울도시과학기술고 등 10여개의 초·중·고도 도보권에 자리했다. 서울 최대규모 도시공원인 북서울 꿈의 숲과 함께 32만㎡ 개운산공원이 인접해있고, 단지 내부에 공원도 조성돼 도심 속에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이 단지는 롯데건설이 2016년 '롯데캐슬 골든힐스'를 시작으로 2019년에 '길음 롯데캐슬 클라시아' 이후 3번째로 분양하는 주거복합단지로 커튼월룩을 적용해 우수한 외관을 자랑한다. 세대 내에는 일반 아파트보다 10mm 더 두꺼운 층간소음완충재를 적용해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했으며, 무선충전 콘센트, 세대 공기청정 환기시스템, 스마트 생활정보기, 홈IoT시스템과 원패스 시스템도 적용할 예정이다.

사이버 모델하우스는 오는 3일부터 롯데캐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청약 일정은 오는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접수에 이어 23일 당첨자 발표로 예정됐다. 정당계약은 8월 4~7일 4일간 진행한다.

[이미연 기자 enero20@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