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롯데건설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 218가구 일반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롯데건설은 서울 성북구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의 온라인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길음 역세권 재개발 사업으로 공급하는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35층, 2개동, 395가구로 지어진다. 일반분양 물량은 218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모든 가구가 전용면적 84㎡ 이하인 중소형으로 △59㎡A형 38가구 △59㎡B형 104가구 △59㎡C형 57가구 △ 84㎡형 19가구 등이다.

조선비즈

서울 성북구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 투시도 /롯데건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는 서울지하철 4호선 길음역 초역세권 단지다. 지하통로로 역까지 바로 연결되고, 지하철을 통해 서울 중심업무지구인 종로구와 중구까지 15분 안에 닿는다. 길음뉴타운의 풍부한 생활편의시설도 입주와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현대백화점과 이마트가 도보 10분 거리에 있고, 롯데백화점과 홈플러스, CGV는 차로 10분 정도 거리에 있다.

또 단지 인근에 국내 명문학교로 손꼽히는 영훈초, 영훈중, 영훈고와 대일외고, 계성고 등이 있다. 도보 토학단지 인근에 위치해있다. 여기에 서울미아초, 숭곡중, 서울도시과학기술고 등 10여 개의 초·중·고도 도보권에 있다. 서울 최대 크기 도시공원인 북서울 꿈의 숲과 개운산공원도 가깝다.

단지 안에는 대형 상업시설과 커뮤니티시설 등이 조성된다. 채광이 좋은 피트니스클럽과 도서관, 어린이집 등도 지어질 예정이다. 롯데건설은 대부분 가구를 남향 중심으로 배치하고, 높은 층고와 조망형 이중창을 적용해 채광과 환기가 잘 되도록 설계했다.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는 오는 14일 특별공급, 15일 1순위 청약을 받는다. 23일 당첨자를 발표한 다음 오는 8월 4~7일까지 4일 동안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유한빛 기자(hanvit@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