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9 (수)

‘7월초 분양’ 반도건설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 태화강 조망 프리미엄 갖춘 랜드마크 단지로 주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 7층~지상 49층, 3개동 규모 주상복합… 태화강 영구 조망으로 미래투자가치 높아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의 모델하우스가 7월 초 오픈을 앞두고 있다. 8월 전매제한 강화 전 태화강 일대에 공급되는 마지막 아파트 분양 매물로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반도건설이 공급하는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은 우정동 286-7 일대에 지하 7층, 지상 49층, 3개동 규모의 주상복합이다. 공급 면적은 아파트의 경우 가장 수요가 많은 84m⊃2;로 단일 구성하였고, 오피스텔은 1~2인 소형가구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31m⊃2;~58m⊃2;로 세분화했다.

부동산 관계자는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은 우수한 입지여건과 태화강 영구 조망으로 미래투자가치가 높다. 특히 현대산업개발 아이파크로 시작된 '태화강 조망권' 프리미엄이 반도건설 유보라 팰라티움을 통해 울산 분양시장 열기를 정점으로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이 들어서는 우정동은 대중교통은 물론 북부순환도로, 동해고속도로(부산~울산~포항) 등 광역교통망까지 두루 갖춘 울산 교통의 요지로 손꼽힌다. 여기에 울산공항, 울산역(KTX, SRT), 태화강역, 울산 시외버스터미널 등 교통시설도 가까워 시외 접근성도 뛰어나다.

또한 쇼핑, 문화시설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갖춘 우수 입지에서 남향으로 펼쳐지는 태화강 파노라마뷰까지 영구적으로 소유할 수 있으며 태화강 체육공원, 울산시민공원, 태화강 국가정원을 도보로 이용 가능해 도심 속 힐링 라이프가 실현된다. 여기에 휘트니스센터, 도서관, 스카이라운지, 골프연습장, 하늘정원, 카페 등 입주민의 여가를 위한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도 단지 내 조성된다.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은 우정지역주택조합이 이뤄낸 성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반적으로 지역주택조합사업은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아파트를 구입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지만 성공률이 20%에 불과하다는 통계가 있을 정도로 사업 시행까지 과정이 순탄치 않은 것이 사실이다.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은 이러한 우려를 깨고 조합장의 진두지휘 아래 조합원들이 하나로 뭉쳐 쾌거를 이뤄냈다.

우정지역주탁조합 조합장은 "유보라 팰라티움은 입주민을 위한 쾌적한 주거환경 마련에 최선을 다한 '명품 아파트'다. 울산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새로운 주거문화 창출에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은 오는 2023년 10월 입주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1377-29(세이브존 울산점 인근)에 7월 초 오픈을 앞두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