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롯데건설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롯데건설은 오는 3일 서울시 성북구 길음동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35층, 2개동, 총 395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218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9㎡A 38가구 △전용면적 59㎡B 104가구 △전용면적 59㎡C 57가구 △전용면적 84㎡ 19가구로 구성된다.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는 지하철 4호선 길음역 초역세권 단지다. 길음역과 지하통로로 직접 연결돼 4호선을 이용해 중심업무지구인 종로구, 중구로 15분 이내 접근이 가능하다. 현대백화점과 이마트가 도보 10분 거리에 있으며 롯데백화점과 홈플러스, CGV도 차로 이동할 경우 10분 거리에 있다. 영훈초, 영훈중, 영훈고와 대일외고, 계성고 등이 단지 인근에 있다. 여기에 서울미아초, 숭곡중, 서울도시과학기술고 등 10여 개의 초·중·고도 도보권에 있다.

단지 내에는 일반 아파트보다 10㎜ 더 두꺼운 층간소음 완충재를 적용했다. 무선충전 콘센트, 세대 공기청정 환기시스템, 스마트 생활정보기, 홈 사물인터넷(IoT) 시스템과 원패스 시스템도 적용된다.

지하1층~지상2층에는 대규모 상업시설이 조성된다. 채광이 좋은 피트니스클럽과 도서관, 어린이집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도 단지 내에 설계했다. 남향배치 비중이 높고, 높은 층고와 조망형 이중창을 적용해 개방감과 조망 및 채광과 환기를 극대화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단지 내에서 바로 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초역세권 단지인 데다 길음뉴타운의 핵심 생활 인프라를 도보권에서 누릴 수 입지적 장점이 있다"며 "단지 인근으로 이어지는 개발 호재와 롯데건설의 주거복합 시설의 상품성까지 더해져 뜨거운 청약열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사이버 견본주택은 3일부터 롯데캐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청약 일정은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청약을 진행하며 23일 당첨자 발표가 이뤄진다. 정당계약은 4~7일 4일간 진행한다.

kmk@fnnews.com 김민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