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광주·전남 우수 대학생, 한전KPS 서포터즈로 나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전KPS, '2020년도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 비대면 행사로 개최

파이낸셜뉴스

한전KPS는 코로나19 지역감염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2020년 한전KPS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 행사를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비대면 온라인 발대식으로 진행했다.사진=한전KP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나주=황태종 기자】광주·전남지역 우수 대학생들이 발전설비 정비 전문기업인 한전KPS 서포터즈로 나선다.

2일 한전KPS에 따르면 전날 전남 나주 광주·전남혁신도시에 위치한 본사에서 회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한전KPS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은 코로나19로 인해 화상 회의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비대면(언택트) 온라인 발대식으로 진행됐으며, 회사 홍보 영상 상영, 서포터즈 대표 선서, 임명장 수여, 서포터즈 운영안 발표 및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정광선 한전KPS 기획처장은 이날 환영사를 통해 "서포터즈 활동이 대학생활에 영원히 남을 의미 있는 경험이 되길 희망한다"며 "3개월의 활동기간 동안 한전KPS의 대학생 서포터즈로서 자유롭고 참신한 시각으로 회사 홍보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한전KPS 대학생 서포터즈는 오는 9월까지 대면 접촉을 지양하기 위해 온라인 활동으로 진행되며, 홍보 UCC 제작, 에너지 절약 캠페인 참여 등을 통해 한전KPS 홍보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한편 한전KPS는 지역사회 우수인재들과 소통하고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활용해 회사를 적극 알리고자 '한전KPS 대학생 서포터즈'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15년부터 올해까지 총 120명의 광주·전남지역 대학생을 선발했으며,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회사 홍보는 물론 전력산업에 대한 이해와 경험을 쌓도록 하고 있다.
hwangtae@fnnews.com 황태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