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현대홈쇼핑, 이달 5일 하루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3회 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현대홈쇼핑은 냉방가전의 대세로 떠오른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방송을 특별 편성해 오는 5일 하루 동안 3회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날 방송은 오전 10시, 오후 4시 10분, 오후 7시 25분에 진행될 예정이다.

뉴스핌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홈쇼핑 방송 화면. [사진=현대홈쇼핑] 2020.07.03 nrd8120@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시즌2'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실질 소음을 반으로 줄여 조용한 주택의 거실 수준인 41데시벨(db) 내외로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에너지효율 1등급으로, 초절전 인버터 타입을 적용해 전력 소모량도 30% 줄였다. 방송 중 구매고객에 제공되는 일시불 할인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하면 4만원 할인돼 67만9000원 구매할 수 있다.

'파세코 에어컨'은 지난해 현대홈쇼핑에서 첫 출시한 이후 판매량 1만8000여대, 누적 주문액 75억원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끈 제품이다.

올해에도 제품 성능을 개선한 시즌2 제품을 지난 4월 출시했는데, 현재까지 약 2만5000여대가 팔리고 주문 금액으로는 175억원을 기록할 정도로 여름철 대표 냉방 가전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오는 5일 오전 10시에 진행하는 1부 방송에서는 파세코 안산 공장과 라이브 이원 생중계를 진행해 방송에 현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고객은 배송 받을 상품의 조립부터 포장까지 전 생산 공정을 방송 중에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올해 여름은 예년보다 극심한 폭염이 예보되면서 '창문형 에어컨'과 같은 냉방 가전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방송 중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nrd8120@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