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교원구몬, 8월까지 AI 학습지 '스마트구몬'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대 1 구몬선생님과 화상 수업, 빈틈 채우는 맞춤학습 가능해

뉴스1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현철 기자 = 교원구몬은 다음달까지 AI 학습지 ‘스마트구몬’ 안심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들의 학습 공백을 우려하는 학부모들에게 스마트구몬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마트구몬은 답뿐만 아니라 풀이과정까지 학습 전 과정을 분석해 최적의 맞춤학습을 제공하는 AI 기반 학습지다. 특히 스마트구몬의 1대 1 화상관리 서비스인 ‘스마트클래스’는 집에서 안전하게 화상으로 수업하고 아이의 능력, 수준별 맞춤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스마트클래스는 아이가 문제를 풀이하는 과정을 태블릿PC를 통해 확인하고 채점 후 오답에 대한 꼼꼼한 관리가 이뤄진다. 또 아이가 학습 도중 질문이 생겼을 경우 ‘질문 요청’ 버튼을 통해 구몬선생님과 서로 소통할 수도 있어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번 이벤트는 구몬교사의 1대 1 방문 관리뿐 아니라 스마트클래스, 자동채점, 오답 정정 학습시스템, 디지털 콘텐츠 프리패스 등 정회원의 교육서비스를 그대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스마트구몬 무료체험을 신청하거나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30만원, 구몬도서 52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교원구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nestly8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