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첫 레이드 ‘기계 침입’ 스페셜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에 첫 레이드 콘텐츠 ‘기계 침입’ 도입 기념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은 오는 15일까지 매일 오후 8시 이용자들에게 게임 내 인기 펫 3종 얀기로, 만모, 도라비스 계열의 펫을 획득할 수 있는 알들을 비롯해 필수재화 스톤 최대 150만개 등 푸시 보상을 제공한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기계 침입’과 각종 콘텐츠 참여 횟수에 따라 조련사의 밧줄, 펫 코인, 활력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계 박멸 이벤트’를 개최하고 석기생활 참여 횟수에 따라 티켓을 지급하는 ‘티켓 이벤트’도 연다.

지난 3일 새롭게 추가된 ‘기계 침입’은 ‘스톤에이지 월드’에 처음 선보이는 레이드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니스 대륙을 침입한 기계 펫을 물리치고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요일 한정으로 오픈돼 일별 최대 10회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보상 획득은 물론 누적 피해량 랭킹에 따라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넷마블의 자체 지식재산권(IP)인 PC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를 모바일로 옮겼다. 다양한 펫들과 콘텐츠를 턴제 MMORPG로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250마리가 넘는 매력적인 펫을 직접 포획해 수집하고 석기 시대를 탐험할 수 있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