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세피앙몰, 여름맞이 블루 서머 세일 진행…‘육아용품 최대 60%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세피앙에서 여름맞이 파격 세일을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 6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피앙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특별히 여름 하면 가장 떠오르는 시원한 바다, 바다를 연상케 하는 블루색상 제품을 위주로 진행되는 ‘Blue Summer Sale’이다. 프리미엄 카시트 ‘브라이텍스’부터 ‘오르빗G5’, ‘이지워커 유모차(하비, 찰리, 미니버기XS)’ 등 세피앙몰의 다양한 유아용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세피앙몰 대표 상품인 브라이텍스 듀얼픽스2 회전형카시트와 프리미엄 디럭스유모차 오르빗 G5 세트도 판매한다. 해당 세트 상품 구매 시, 호크 유아원목 식탁의자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외에도 세피앙몰을 통해 신생아카시트, 유모차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여름시즌 필수 액세서리인 쿨시트가 추가로 증정되며, 세피앙몰 신규회원 가입 시 5% 추가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브라이텍스는 세계적인 안전 기술력과 세계특허 시스템을 갖춘 유아 카시트로 부모와 아이 모두 만족할 만한 다양한 편리성과 안전성을 가지고 있다. 엄격한 4방향 입체 충돌 테스트를 진행하며 일찍이 안전성을 입증받았으며, 2020년 유럽 i-Size 인증을 획득하고 독일에서 생산하는 신생아카시트 듀얼픽스 i-Size를 론칭한 후 지속적인 완판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오르빗G5 역시 여러 편리한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접목된 유모차다. 세계 특허 기술의 스마트 허브를 통해 360도 회전이 가능한 회전시트로 분리 없이 양대면, 하이체어 모드가 가 가능하다. 유모차, 카시트, 베시넷 등 호환이 자유로운 트래블 시스템을 활용해 외출할 때는 유모차나 카시트로, 집에서는 요람모드인 베시넷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벤트와 관련 제품에 대한 지세한 설명은 세피앙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