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오크밸리 2020~2021 스키 시즌권 1차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우리아이와 함께 미리 준비하는 2020~2021 스키시즌권 /사진=HDC리조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강원 원주에 위치한 오크밸리 리조트는 올 겨울 시즌 스키 리프트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시즌권을 오는 31일까지 1차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크밸리 스키장은 넓은 슬로프 폭과 최장길이 1669m의 초급자 코스부터 최대 경사 48%로 스키장 전체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상급자용 코스까지 9개의 테마가 다른 다양한 슬로프로 구성된 가족형 스키장이다.

오크밸리는 가족형 스키장답게 이번 시즌권에도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1+1 혜택을 담았다. 정상가 76만원의 대인 전일권은 이번 1차 판매 시 21만 9천원에 판매되는데, 전일 대인권 구매 시 2008년 1월 1일 이후 출생 자녀 한 명의 시즌권을 현장에서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다.

시즌권 추가 발급 혜택 외에도 가족이 함께 스키를 탄 후 편안하게 객실에서 쉴 수 있도록 주중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 숲 속 3D 라이팅 쇼인 ‘소나타 오브 라이트’의 입장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다이내믹한 스포츠와 환상적인 라이팅 쇼까지 즐기는 1석 2조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시즌권 재구매, 타사 시즌권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은 추가 1만원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오크밸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골프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다면 올 겨울은 겨울 대표 야외 스포츠인 스키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측한다.”며 “리프트 및 렌탈 장비에 대한 방역 소독에도 만전을 다해 올 겨울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 가족이 스키를 즐겨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오크밸리 20~21 시즌권은 31일까지 위메프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