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한국필립모리스, 자유로운 일상으로 바꿀 ‘2020 아이코스 서머 캠페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백영재)가 ‘올 여름, 가장 자유로운 일상으로 바꾸다’라는 주제로 약 한달 간 2020 아이코스 서머 캠페인을 진행하고 ‘아이코스 3 듀오(IQOS 3 DUO)’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3 듀오(IQOS 3 DUO)’를 지정된 채널에서 구매한 고객들에게 차량용 방향제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이 제품은 늘어나고 있는 ‘캠핑족’의 취향에 맞춘 차량용 방향제로, 아이코스 스토어에서는 카카오톡의 ‘아이코스 고객서비스센터’ 친구 등록을 완료한 고객이 대상이다.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차량 애호가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 ‘DE:PROJECT(디프로젝트)’ 제품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자연스럽고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아이코스 3 듀오(IQOS 3 DUO)’는 홀더를 재충전 할 필요 없이 연속 2회 사용이 가능해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이다. 아이코스는 담배를 태우지 않고 가열해서 증기를 발생시키는 제품으로 담배 연기나 재가 발생하지 않고, 냄새도 훨씬 적어 사회 생활을 활발히 하는 성인 흡연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최근 유통업계 조사에 따르면 “올해 여름 휴가를 국내에서 보낼 계획”이라고 응답한 직장인 비율이 98%로 나타났고, 특히 차 안에서 숙박을 하며 캠핑을 하는 ‘차박(차+숙박)’의 인기가 뜨겁다. 타인과 완전히 독립된 차량 내 공간에 머물 수 있고, 이동이 자유롭다는 것도 장점이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여름 휴가를 멀리 떠나지 못하고, 논 컨택트를 지향하는 휴가 트렌드가 나타나고 있다”며 “아이코스(IQOS)를 사용하거나 아이코스(IQOS)로 전환하려는 성인 소비자들이 보다 쾌적한 여가 활동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여름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