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2 (토)

AIA생명, 언택트 시대 대면 채널 영업 강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AIA생명이 대면 사업에 대대적인 혁신을 꾀해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7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AIA생명은 최근 신임 대면영업 본부장에 이재상 상무를 영입하는 등 대면 채널 영업을 강화에 나서고 있다.

2005년 AIA생명에 합류한 이재상 상무는 그 동안 대면영업 채널은 물론 DM 채널과 방카슈랑스, 하이브리드 채널 등에서 주요 역할을 맡아 풍부한 영업 경험을 쌓았다. 올 4월부터 대면채널본부 PA영업팀장을 역임한 이재상 상무는 멀티 채널을 총괄한 경험과 노하우, 영업 현장 안팎에서 설계사 및 고객과 쌓아온 신뢰 관계와 리더십을 토대로 혁신적인 대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AIA생명은 대면 채널 영업 인력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6일 '프레지던트 클럽 (최우수 사원)' 행사를 진행했다. 프레지던트 클럽은 AIA 그룹을 통틀어 최우수 설계사로 선발된 보험 설계사에게 해외 연수 기회를 제공하는 글로벌 사내 연수 프로그램이다.

AIA생명 관계자는 "최근 발표한 전사적인 디지털 역량 강화의 비전과 더불어 생명보험의 핵심 영업 채널인 대면 채널도 강화한다"면서 "건강증진형 솔루션인 바이탈리티 를 필두로 온·오프라인 영업 채널을 아우르는 세일즈 전략을 추구한다는 구상"이라고 설명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