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일화, 여름 시즌 음료 '맥콜 오브 듀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일화의 '맥콜 오브 듀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일화는 게임 퍼블리셔 액티비전의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와 손잡고 올여름 시즌 한정 음료로 '맥콜 오브 듀티'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게임 브랜드와 첫 콜라보를 실시하는 맥콜은 이번 기회를 통해 게임을 즐기는 1020 소비자들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브랜드를 어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특별 시즌 음료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는 게임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선물이 제공된다. 캔 따개 뒷면에 인쇄된 쿠폰 번호를 콜 오브 듀티 공식 사이트 등록 페이지에 입력하면 콜 오브 듀티: 워존에서 세 시간 동안 진척도를 빠르게 올릴 수 있는 경험치 2배 코드를 확보할 수 있다.

패키지도 새 단장했다. 캔 전면에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시리즈 속 상징적인 캐릭터인 프라이스 대위와 그를 돕는 특수 요원 사이먼 고스트 라일리 중위가 그려져 있다.

맥콜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국내 최초 보리탄산음료로, 1982년 탄생한 국내 장수 브랜드다. 전남 강진군의 유기농 겉보리를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칼슘, 철분, 비타민 B1, B2, B6, 나이아신, 엽산, 칼슘, 철분 등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는 반면, 인산, 캐러멜색소, 카페인, 합성착향료 등은 함유하지 않았다.

일화의 박영민 기획팀장은 "맥콜 오브 듀티는 게임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 방학 및 휴가 시즌과 맞물려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를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과 콜라보를 시도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