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인터파크도서, 주문금액 상관없이 아침배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인터넷서점 인터파크도서가 주문금액에 상관없이 다음날 아침 책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지난 5월 15일 론칭한 ‘하루배송 Plus’를 이용 가능 금액 제한을 없애 확대실시하는 것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는 저녁 7시 이전에 ‘하루배송 Plus’를 이용하려면 주문 금액대가 3만원 이상이 돼야 했다. 이젠 3만원을 넘지 않는 책 1권이라도 서울 지역, 평일(월~금) 오후 3시부터 자정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중 책을 받아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서울지역 고객이 평일(월~금) 책을 구매할 경우 오후 3시 전 주문까지는 당일 저녁까지, 오후 3시 이후부터 자정까지 주문은 다음 날 정오 전까지 배송이 완료되어 하루 중 언제 주문하더라도 최대 24시간 이내에 책을 받아보는 게 가능하다.

인터파크도서는 ‘하루배송 Plus’ 서비스 확대 기념으로 8월 10일부터 31일까지 중복 사용이 가능한 도서상품권 1천 원권을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한다. 또 인터파크도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초성퀴즈를 풀어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meele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