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1 (월)

BAT코리아, 첫 킹사이즈 더블캡슐 ‘던힐 썸머 크러쉬’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아일보

BAT코리아는 10일 던힐 브랜드 첫 킹사이즈 더블캡슐 제품 ‘던힐 썸머 크러쉬(Dunhill Summer Crush)’를 새롭게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10일 밝혔다.

던힐 썸머 크러쉬는 올해 상반기 처음 선보인 슈퍼슬림 타입 파인컷 더블캡슐 제품에 이어 킹사이즈 멘솔 담배에 가향 캡슐 2개를 동시에 적용한 신제품이다. 달콤하고 상큼한 맛의 캡슐 2개를 필터에 삽입해 소비자 취향과 기호에 따라 맛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김은지 BAT코리아 사장은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흡연 소비자 취향을 겨냥해 출시한 슈퍼슬림타입 파인컷 더블캡슐 제품이 많은 호응을 얻어온 점을 반영해 킹사이즈 제품을 더블캡슐 신제품으로 처음 선보이게 됐다”며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감각적인 흡연 경험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이전에 없던 맛과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외관 패키지는 여름 시즌과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초록색과 오렌지색을 조합해 제품 특성을 간접적으로 표현했으며 담배 풍미를 유지시켜주는 담뱃갑 내부 릴록(RELOC) 커버에도 전용 디자인이 반영됐다.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3.0mg, 0.2mg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편의점과 담배 소매점에서 특별한 가격에 판매된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