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디딤365,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플랫폼 `디딤나우` v2.0 통해 시장점유율 확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멀티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전문기업 디딤365㈜가 클라우드 서비스 컨설팅 및 마이그레이션, 보안 유지, 보수 서비스를 통해 인프라 구축 및 운영 기술력, 클라우드 관리 역량 등을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자사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플랫폼 디딤나우(DidimNow) v2.0을 선보이며 많은 고객사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디딤나우는 KT Cloud, NCP, NHN TOAST, AWS, IBM Cloud, MS Azure, 공공/금융클라우드 등 디딤365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 전문 서비스는 물론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등 모든 환경에 적용되는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CMP)이다.

1,600여 개 기업 및 공공기관에 시스템 구성도, 온프레미스/클라우드 자원 관리 기능, 계정 관리 기능, 강력한 보안 관리 기능 등 멀티 클라우드 관리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간편한 웹/DB 관리 기능을 지니고 있으며, 모니터링과 장애 발생 관련 사안이 발생했을 때에도 통합 관리를 통해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특히, v2.0의 경우 Auto RI 서비스를 통한 AWS 비용 관리 자동화를 자랑한다. 최적화된 전체 할인율을 개별 고객들이 사용하는 AWS 요금에 자동으로 적용하기 때문에 전문가가 아니라도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디딤365 관계자는 "많은 사용자들이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분야의 기술력에 만족하고, 디딤365를 인정해 주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디딤나우를 통해 시장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딤365는 고용노동부 ‘2020년 청년친화 강소기업’ 및 ‘하이서울기업’으로 선정되어 일자리 창출과 청년 고용환경 우수기업임을 대내외에 인정받았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