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트로트가수 지니고, '더쇼' 생방송 완벽 무대에 몸도 마음도 '후끈후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찬희 기자]
국제뉴스

사진=SBS MTV '더쇼' 방송화면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트로트가수 지니고가 SBS MTV '더쇼' 생방송에 출연, 신곡 '후끈후끈'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SBS 프리즘 타워에서 열린 음악 방송 프로그램 '더쇼' 생방송 무대에서는 트로트가수 지니고가 출연, 무대를 '후끈후끈' 달궜다.

그는 댄스팀을 동원한 화려한 안무와 드럼 퍼포먼스를 통해 지니고만의 퓨전 트로트의 감성을 청중에 그대로 전달했다. 후렴구 중간중간 등장하는 '후끈후끈' 추임새가 청중에게 끊김 없는 흥겨움을 제공했다.

특히 무대 말미 등장한 '미니 드럼' 퍼포먼스는 지니고의 재기발랄 하면서도 섬세한 모습을 담아내며 생방송 공개 현장 무대의 완성도를 더했다.

지난 7일 발매된 지니고의 신곡 '후끈 후끈'은 사이판에서 전라도 해남으로 이민 온 금발머리 미녀 '썸만타'와 썸만 탈 수밖에 없는 지니고의 좌충우돌 러브 스토리를 담아낸 곡으로, 지니고가 직접 작곡한 곡이다.

한편, 지니고는 MBC '놀면 뭐하니?' 유산슬 편 방영 당시 '사랑의 재개발'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려한 드럼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으며 황치열의 밴드 마스터로 활동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