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바이탈뷰티 `인삼열매홍삼진액`, 한 포에 두 뿌리 분량…인삼열매 성분 담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아모레퍼시픽 '뷰티' ◆

매일경제

[사진 제공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인삼열매홍삼진액'을 출시했다.

인삼열매에는 홍삼의 약 25배에 달하는 진세노사이드Re 성분이 들어 있다. 더불어 산성다당체와 시링가레시놀(syringaresinol) 등 다양한 영양 성분과 함께 비타민, 칼슘, 아연, 마그네슘 등 미네랄 성분도 다량 함유한 뛰어난 원료다. 인삼열매는 4년근 이상 인삼에서 1년 중 일주일 동안만 열리며, 채집 및 가공 과정이 까다로워 숙련된 장인이 손으로 직접 채취해 확보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바이탈뷰티 '인삼열매홍삼진액'에는 한 포에 인삼 두 뿌리 분량의 인삼열매 성분을 담았다. 또한 단시간에 6000기압의 높은 압력을 가해 홍삼의 유효성분을 극대화하는 아모레퍼시픽만의 특허 기술인 '천삼화'를 적용한 홍삼농축액도 함유해 효능을 더욱 강화했다.

해당 제품은 1일 1회 1포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 형태로 출시했다. 인삼열매와 홍삼의 깊은 맛을 살려 쓴맛을 최소화했다.

바이탈뷰티 '인삼열매홍삼진액'은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홈쇼핑, 온라인 커머스 채널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9만5000원대(10g× 30포).

[이윤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