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어르신들, 건강하게 여름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윤도원 기자]
국제뉴스

최명환 상대동장이 상대동 한마음 효잔치 추진위원회와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지낼 수 있도록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포항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포항=국제뉴스) 윤도원 기자= 경북 포항시 남구 상대동에서는 14일 다가올 말복을 맞이하여 상대동 한마음 효잔치 추진위원회와 더불어 관내 8개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지낼 수 있도록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경로당을 방문한 상대동한마음효잔치 추진위원회(공동위원장 금석준)에서는 시원한 수박과 떡을 나누며 최근 무더운 날씨와 긴 장마로 지친 어르신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애로사항을 듣는 등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해 경로당 내 냉방기 시설을 점검하고 폭염대비 행동요령 등을 안내하며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당부했다.

최명환 상대동장은 "코로나로 인해 한마음효잔치를 추진하지 못해 많이 아쉬워 할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수박과 떡을 준비해주신 상대동 한마음 효잔치 추진위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감사인사를 전하는 한편 어르신들께"경로당 재개방이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 조금이나마 활력소가 되길 바라고 모든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