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패션] K2 가을 신상품, 늘어나는 야외활동…하이킹화·재킷 `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한가위 선물 ◆

매일경제

K2 핏츄 자켓·하이킹타이즈. [사진 제공 = K2]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가족이나 지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추석을 앞두고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전천후로 활용할 수 있는 하이킹화와 바람막이 등을 두루 선보인다. 하이킹화는 실속 있고 센스 있는 추석 선물 아이템이다. 가을철 가벼운 산책을 즐기거나 산행, 야외활동 시 착용하기 좋고, 발이 편안해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기 때문. K2 플라이하이크 팬텀은 꿈의 신소재 그래핀을 적용한 혁신적인 쿠셔닝으로 발이 편안한 하이킹화다. 뛰어난 쿠셔닝과 가벼움으로 일상에서 워킹화나 운동화로 착용 가능하며, 산행 시에는 접지력을 갖춘 가벼운 등산화로 활용할 수 있어 추천하는 제품이다. 신발 미드솔(중창)에 쿠션감과 유연성을 제공하는 그래핀폼 상판, 우수한 탄성과 내구성으로 발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하판 엑스폼을 이중으로 설계해 쿠셔닝과 추진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고어텍스 원단에 스트레치 기능을 추가한 '고어텍스 재즈' 원단을 적용해 신축성이 우수하다 보니 활동성도 뛰어나다. 발 움직임에 따라 유연하게 구부러져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방수·투습·건조 기능이 뛰어나 장시간 착화에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접지력과 내구성을 강화한 엑스그립을 아웃솔로 채택해 도심 워킹은 물론 하이킹, 등산 등 어떤 환경에서도 미끄러짐 없는 안정감이 있다. 또한 측면 패턴을 적용해 발의 뒤틀림을 방지하고 좌우 흔들림을 제어하는 미드솔 사출을 사용해 산행 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으로부터 발을 보호한다. 가벼운 보아 다이얼 방식을 적용해 편의성과 정교한 피팅감을 선사하며 블랙, 네이비, 버건디, 옐로, 여성용 그레이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2만9000원.

K2는 심플한 디자인과 스타일리시한 핏감이 돋보이는 '핏츄(Fit-U) 바람막이 자켓'을 선보였다.

K2 '핏츄(Fit-U) 자켓'은 2레이어 방수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방풍·방수 기능으로 변화무쌍한 가을 날씨 환경에 대비할 수 있는 가을 바람막이 재킷이다. 하이킹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해 일반 바람막이 재킷 대비 엉덩이를 덮는 기장에 루즈핏을 적용해 움직임이 많은 아웃도어 활동 시 편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안감에 스트링을 적용해 본인의 스타일대로 박시하거나 슬림하게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여성 전용 제품으로 카키, 네이비 2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24만9000원.

[이윤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