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7 (일)

KT&G, 릴 전용스틱 신제품 ‘핏 체인지 Q’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릴 솔리드 2.0과 전용스틱 신제품 ‘핏 체인지 Q’제품 이미지./제공=KT&G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전/아시아투데이 이상선 기자 = KT&G는 25일부터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과 릴 미니의 전용스틱 ‘핏 체인지 Q(Fiit Change Q)’를 전국 릴 미니멀리움 8곳에서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서울 4개 지역(강남·동대문·신촌·신도림)과 인천·울산·청주·부산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에서 출시 후 다음 달 중 전국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핏 체인지 Q’는 블렌딩 변화를 통해 앞서 출시된 ‘핏(Fiit)’ 제품들보다 더욱 강화된 타격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색다른 맛까지 더해져 흡연 중 시원함과 함께 깔끔한 마무리를 제공한다.

‘핏 체인지 Q’의 특징은 제품 이름과 디자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제품명 ‘핏 체인지 Q’는 ‘타격감과 깔끔함을 한 큐에 해결하는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제품 디자인도 방사형 이미지와 밝은 색상으로 구성해, 반전을 통해 색다른 맛을 제공하는 제품 특징을 표현했다.

앞서 KT&G는 올해 1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과 ‘릴(lil)’의 해외 판매를 위한 글로벌 협업 계약을 체결,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현재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에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양사는 협업을 통해 진출 국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전용스틱 ‘핏(Fiit)’의 제품군은 총 9종으로 확대됐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핏 체인지 Q’는 향상된 맛과 깔끔한 마무리로 소비자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 국내와 해외시장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