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세차·외장 관리 매장` 불스원 워시앤케어, 전국 26곳에 문 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불스원 워시앤케어(BWC) 인천연수점 [사진제공=불스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불스원이 세차와 외장관리 전문 오프라인 매장 ‘불스원 워시앤케어(BWC)’ 세 번째 매장을 홈플러스 인천연수점에 오픈하고, 23개 신규 매장 계약을 확정하는 등 전국 총 26개 매장 네트워크를 확보했다고 24일 밝혔다.

불스원 워시앤케어는 프리미엄 손세차, 광택, 코팅, 실내클리닝 서비스에 특화된 리브랜딩 매장이다. 현재 운영 중인 홈플러스 안산점, 홈플러스 방학점에 이어 이달 1일 홈플러스 인천연수점에 추가 입점했다. 연내 신규 오픈 예정이 확정된 23개 매장을 더한 전국 총 26개 매장을 통해 불스원만의 프리미엄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윤동기 불스원 신사업팀 차장은 “홈플러스를 비롯한 국내 대형마트의 전국 유통망과 불스원의 브랜드 파워를 결합해 프리미엄 차량관리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불스원 워시앤케어가 마트 방문 고객들의 만족도 제고에 필수적인 서비스 공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전략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불스원은 자동차용품 제조판매업에 머무르지 않고 차량 관리 서비스 분야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함으로써,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산업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신사업 확장에 나섰다. 지난 6월 자동차 복합문화 공간 불스원 프라자 창원 1호점을 시작으로 7월에 울산에 2호점을 열었으며, 올해 말까지 원주기업도시의 프리미엄 쇼핑몰 스타세븐에 원주점과 서울 강남 역삼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박소현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