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단독 101원에 취미 클래스 수강하자" 클래스 101 추석 특별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클래스101 추석 특선 101원 이벤트. 제공|클래스 101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대표 고지연)은 ‘추석 특선 101원’ 프로모션을 연다.

올해 추석 연휴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고향 방문을 하지 않고 ‘집콕’하는 사람들이 많아 긴 연휴를 고스란히 집에서 보내야 한다. 이에 클래스101은 집에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추석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101원에 인기 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는 ‘추석 특선 101원’ 이벤트를 준비했다. 운동, 드로잉, 음악, 마술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15가지 클래스 중 핵심 커리큘럼을 101원에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기간은 30 부터 10월 5일까지 6일동안 체험할 수 있다.

김동현의 종합격투기 클래스, 양치승의 PT 클래스, 그레이의 프로듀싱 클래스, 팔로알토의 랩 클래스, 최현우의 마술 클래스, 유빈의 자기관리 클래스 등 전문가들의 노하우가 담긴 클래스들부터 디지털 드로잉, 요리 등 다채로운 분야의 클래스까지 포함돼있다.

또한 클래스101 ‘선물하기’ 기능을 사용하면 친구, 가족 등에게도 강의와 패키지를 선물할 수 있다.

이밖에 800여개 클래스 선착순 최대 10만원 할인, 구매 고객 대상 100% 당첨 선물 및 추첨을 통한 아이패드, 에어팟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펼쳐진다.

클래스101 김난이 마케팅팀 매니저는 “이번 프로모션은 특수한 상황 속에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집에서도 즐겁고 알찬 추석연휴를 보내기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고 밝혔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