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강화씨사이드 리조트, 추석 연휴 포토존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강화씨사이드리조트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대청소와 방역 활동을 실시했으며, 코로나 19 방역수칙 및 추석명절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캠페인을 함께 전개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가을을 맞이해 가을 준비를 마친 강화씨사이드 리조트에서 포토존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달 29일부터 10월 중순까지 진행되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팔로우 후, 친구태그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소문내기 이벤트의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1등 곤돌라+루지 2회권 1매(2명), 2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명)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강화씨사이드 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강화씨사이드 리조트에서 추석 연휴 기간(9월 28일~10월 4일) 리조트 방문 고객에게 색다른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푸드트럭 행사를 진행한다. 강화루지 푸드트럭 존은 강화씨사이드 리조트 주차장 인근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관계자는 “직원 CS 및 방역 관련 교육을 진행하여, 강화리조트 방문해주는 고객님들이 더 즐겁고, 안전한 시설운영을 위해 노력 중이다. 추석 명절 기간에는 푸드트럭을 운영하여,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준비 중이다”고 전했다.

[이투데이/최혜지 기자(hyeji0989@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