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부산은행, 골프장 캐디 우대 대출합니다 ‘솔드-아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뉴시스] 제갈수만 기자 = BNK부산은행이 28일부터 12월 말까지 협약을 맺은 골프장 소속 캐디를 대상으로 ‘캐디 우대대출 솔드-아웃 이벤트’를 벌인다.

부산은행 캐디 우대대출은 근무기간과 신용평가사 추정 연소득에 따라 금융권 최고 수준인 최대 3000만원까지 지원되는 대출이다. 영업점 방문 없이 모바일로 대출 취급이 가능하다.

부산은행은 업무협약이 체결된 21개 골프장 소속 캐디를 대상으로 총 대출한도 30억원 내에서 선착순 100명까지 대출 금리를 우대해 주기로 했다.

최저 연 5.27% 변동금리로 제공하는 대출 금리를 신용등급에 따라 최저 연 3.99%의 고정금리로 제공한다.

또한 캐디 고객의 금융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소득증빙이 어려워 2금융권에 보유 중인 고금리 신용대출도 부산은행 대출로 대환이 가능하게 했다.

부산은행은 이벤트 기간 캐디 우대대출을 받은 고객이 다른 캐디 고객을 소개해 대출이 이뤄지면, 양쪽 모두에게 2만원 상당의 스타벅스(커피+디저트) 쿠폰을 선물한다.

‘캐디 우대대출 솔드-아웃’은 모바일로 부산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부산은행 관계자는 “매월 현금 수입이 발생하는 캐디들은 소득증빙이 어려워 은행권 금융지원이 어려웠던 숨은 우량고객”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금융권 최고 수준의 특별한 금융혜택을 지원해 부산은행과의 거래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gsm@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