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홀랜드앤바렛, ‘언택트 추석’ 극복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할인 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이수길 기자]이번 추석은 유례없는 추석으로 기억될 전망이다. 고향길에 귀성하지 못하는 국민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건강을 생각하는 음식 또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물로 대체하고 있는 추세다. 주로 20-30대 직장인들이 부모님, 또는 가족들의 면역력이 걱정되어 비타민이나 영양제 등의 건강보조식품을 선물하는 등, 지난 명절과는 다르게 건강관련 제품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추석선물 풍속도에 따라, 영국 150년 역사를 가진 건강 전문 리테일 브랜드 ‘홀랜드앤바렛’은 언택트(비대면) 및 면역력이 이슈화 되면서, 가족건강에 이목이 집중되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영국에서 온 건강을 선물하세요’ 라는 슬로건으로 건강기능식품 추석 선물세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가족 건강을 위해 선물하는 만큼 국민들은 그 어느 때보다 제품에 대한 안정성을 유심히 살핀다. 홀랜드앤바렛은 파라벤, 계면활성제, 미세플라스틱이 들어간 제품을 취급하지 않는 등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두며, 영국소매업협회 BRC 인증을 거친 제품만 생산 하는 등 안정성 또한 검증된 브랜드다. 전세계 16개국에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8년 런칭 후 국내에서도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 오프라인매장뿐만 아니라 국내 온라인 쇼핑몰도 운영되고 있으며, 영국 직구몰을 통해 더욱 다양한 제품군을 찾아볼 수도 있다.

이수길 기자 Leo2004@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