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메트로 트래블] 홍콩관광청, 표준화된 위생 지침 밝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홍콩관광청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를 통제키위한 방안중 하나로 홍콩품질 보증기관과 협력해 표준화된 위생 프로토콜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홍콩관광청의 방역 및 위생 프로토콜은 고객과 방문객이 인바운드 여행 재개를 위해 관광 관련 산업의 위생 및 전염병 방지 조치에 대한 통합 지침을 바로 세우는것이 목표다.

홍콩관광청 팡 유카이 회장은 "홍콩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발발이 시작된 이래로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위생 조치를 채택하기 위해 시민과 기업이 협력하여 강력한 방역 조치를 도입하는 데 앞장 섰습니다. 관광 부문의 기업은 특히 고급 방역 기술을 접목한 위생 조치를 일상 업무에 적용하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습니다"라며 "이제 홍콩관광청은 바이러스를 통제하기위한 방안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선도적인 적합성 평가 기관 중 하나 인 홍콩 품질 보증 기관과 협력하여 표준화된 위생 프로토콜을 시작합니다"라고 말했다.

팡 유카이 홍콩관광청 회장은 더불어 "홍콩 현지의 1800 개 이상의 기업과 매장이 프로토콜에 관심을 표명 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홍콩관광청은 홍콩의 건강하고 안전한 관광 이미지를 구축하고 방문객의 홍콩 여행에 대한 신뢰를 높이기 위해 관광 산업 및 관련 부문 전염병 방지 조치를 강화할 것입니다"고 말했다.

홍콩관광청이 밝힌 프로토콜은 쇼핑몰, 호텔, 레스토랑, 소매점, 버스 회사, 관광 명소, 여행사 등이 모두 포함된다. 참여 기업 및 매장은 일련의 위생 및 전염병 예방 조치를 준수해야하며, 평가를 통과하면 사업체 및 매장에 대한 세부 정보가 홍콩품질보증기관 전용 웹 사이트에 업로드된다.

홍콩관광청이 밝힌 이번 프로토콜을 통과한 기업과 매장은 위생 및 전염병 방지 프로토콜에 대한 헌신을 보여주기 위해 로고가 부착될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