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내일 새벽부터 쓰고 싶어" 에스테덤, 마켓컬리서도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홈스파 제품 7종 판매

셀룰러워터 크림, 완판 행진

뉴시스

[서울=뉴시스]에스테덤 셀룰러워터 크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정환 기자 = 프랑스 정통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ESTHEDERM)의 주요 제품이 마켓컬리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에스테덤은 9월부터 고객이 집에서 피부를 직접 관리할 수 있는 '홈스파' 제품 7종을 마켓컬리의 '새벽배송'을 통해 판매 중이다.

이 중 보습·주름 개선 크림인 '셀룰러워터 크림'은 마켓컬리의 엄격한 큐레이션을 통과해 9월25일 론칭한 뒤, 일주일 만에 초도 물량이 전량 판매됐다. 이어 한 달 만에 2차, 3차 물량마저 소진했다.

이 제품은 앞서 '2020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의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부문에서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위너'를 차지했다. 뷰티 전문가들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에게도 인정받았다.

셀룰러워터 크림은 세라마이드 NP 성분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아 탄탄한 보습을 채워주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킨다. 특허를 받은 셀룰러워터를 함유해 피부 깊숙이 에너지를 부여한다.

에스테덤 마케팅 담당자는 "에스테덤의 홈스파 제품들이 마켓컬리의 새벽 배송과 고객의 언택트와 홈스테틱 니즈를 충족해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아직 소개되지 않은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