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청호나이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출시 "바닥 공기까지 흡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표주연 기자 = 청호나이스는 바닥 띄운 공기청정기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바닥공기부터 집중케어해야 진정한 실내 공기질 개선이 된다는 콘셉트로 개발된 제품이다. 실제 제품을 바닥으로부터 약 10㎝ 띄워 하부흡입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됐다.

기능성 미디엄필터(계절에 맞게 제공되는 세가지 타입의 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를 통해 공기청정 효율을 극대화 한다.

제품 상단의 회전 그릴이 좌우로 회전하며 깨끗한 공기를 자연스럽게 순환시킬 수 있다.

특히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강력한 하부흡입 구조를 갖췄다. 단순히 제품을 바닥에서 띄우기만 한 것이 아니라, 제품 하단에 보푸라기 등 큰 먼지를 잡아주는 '프리필터'와 인체에 악영향을 주는 호흡성 분진 및 초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를 장착했다.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약 20평(67㎡)의 적용면적에 에너지소비효율 2등급 제품으로 가정 및 어린이집, 병원 등의 공공시설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렌탈료는 4개월 방문 주기 서비스 기준 월 3만7900원(의무사용 및 소유권이전 60개월, 약정할인 기준), 일시불 가격은 154만원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pyo000@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