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이슈 신도시 이모저모

서울~문산고속도로 호재 파주 운정신도시, ‘월드타워13’ 분양 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문산고속도로 개통으로 파주 지역 부동산이 어느 때보다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2기 신도시인 파주 운정신도시 인근에는 북고양 IC가 위치해 보다 편리하게 수도권 고속도로망을 이용할 수 있는 만큼 꾸준히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올 초에는 등기소와 법원, 보건소, 우체국 등 공공기관이 자리하는 복합행정타운이 들어서는 등 호재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이다.

장기적으로 운정신도시에는 추후 8만 8,000여 세대의 20여만 인구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 공연장, 도서관, 복지관 등 각종 문화시설을 갖춘 대형 커뮤니티 시설 및 생활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고 1,350여 세대의 현대건설 초고층 주상복합 오피스텔과 복합쇼핑몰 등이 위치한 만큼 인구는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GTX A노선, 지하철 3호선 연장, 제2외곽순환도로 이후로도 많은 교통망 호재가 예정되어 있어 임대수익은 물론 시세차익에 따른 프리미엄까지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전망이기도 하다. 또 인근의 월드타워9에서도 월드타워 13과 지역 상권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는 만큼 건물 안팎으로 유동인구가 증대되어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월드타워13’은 지하 4층, 지상 8층 규모, 전용 29~111㎡의 다양한 면적을 구비해 입점 희망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는 한편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건물과 점포 내부는 고급 자재로 시공되었을 뿐만 아니라 각 층의 특성에 따른 특화설계까지 적용, 입주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3면 코너 상가 입지로 접근성과 가시성이 좋아 보행자로와 광장에서 몰리는 유동인구를 모두 흡수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1층~2층에는 편의점, 약국, 요식업 등 생활밀착형 상가가 입주할 수 있도록 특화설계 됐다. 3층~5층에는 전문 병의원 시설을, 6층~7층에는 다양한 학원시설을, 8층에는 휘트니스 클럽, 키즈카페 등의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다양한 이점과 투자가치를 지닌 ‘파주 월드타워13’의 분양 및 임대에 관한 자세한 상담은 (주)골드디벨럽의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가능하다. 건물 내의 정확한 구조를 파악해 원하는 호실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직접 방문해 오프라인 상담을 진행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최종범 기자 jongbeom@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