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법의 심판대 오른 MB

건국대 경영대학원, 24일까지 2021학년도 전기 MBA 신입생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건국대 경영전문대학원(KU MBA)은 오는 24일까지 2021학년도 전기 경영학석사(MBA)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대학원은 미국 세계경영대학협회(AACSB) 경영교육 국제인증을 획득한 바 있으며 기술경영(MOT) MBA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 디지털 시대 변화에 따라 특화한 MBA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과정은 전통적인 일반경영과정인 건국(Konkuk) MBA 프로그램을 포함해 특화 프로그램인 디지털 이노(Digital inno) MBA 프로그램과 인사조직·노사 MBA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건국 MBA 프로그램은 글로벌 전문경영인으로서 성장하는데 필요한 실무중심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디지털 이노 MBA 프로그램은 일반경영 전반에 대한 실무 중심 교육을 제공하는 동시에 디지털 시대를 주도하는 스마트(SMAATH) 산업 분야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관련 이슈에 대한 혁신적 문제해결 능력을 배양한다.

인사조직·노사 MBA 프로그램은 경영에 대한 이해와 인사조직·노사관계에 대한 지식 및 전략적 사고를 겸비한 인사조직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을 졸업했거나 교육부 장관이 동등한 학력이 있다고 인정하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입학원서는 오는 24일까지 인터넷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오는 31일 서류 합격자 발표가 있고 내년 1월 9일 면접이 예정돼 있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1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학교 관계자는 "MBA 졸업 후 이직 및 승진뿐만 아니라 동 대학원 박사진학까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며 "현재 KU MBA 내 입학생 및 재학생의 장학금 수혜율은 85%에 이를 정도로 장학금 제도도 잘 마련돼 있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건국대 경영전문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