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버거킹, 신제품 ‘스태커 와퍼’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사진=버거킹 제공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버거킹은 100% 순쇠고기 패티를 취향에 따라 쌓아 즐길 수 있는 ‘스태커 와퍼(Stacker Whopper®)’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스태커 와퍼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구워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순쇠고기 패티와 양상추, 토마토, 치즈가 조화를 이룬다. 특히, 취향에 따라 패티 개수를 선택해 ‘스태커 2 와퍼’, ‘스태커 3 와퍼’, ‘스태커 4 와퍼’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버거킹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2월 14일까지 4주간 추첨을 통해 최대 20만원 상당의 버거킹 상품권을 제공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리얼 와퍼 챌린지 행사는 압도적 크기의 ‘히든 스태커 와퍼’ 주문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행사 기간동안 스태커 와퍼를 주문하는 고객 누구나 시식평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인증샷을 본인 SNS에 올려 참여할 수 있다.

스태커 와퍼 판매가격은 ‘스태커 2 와퍼’ 단품 8500원, ‘스태커 3 와퍼’ 단품 1만500원, ‘스태커 4 와퍼’ 단품 1만2500원이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버거킹 관계자는 “‘스태커 와퍼’는 패티를 여러 장 추가해 즐길 수 있는 버거킹의 신메뉴”라며 “업계에서 유일하게 직화 방식으로 패티를 조리해 더욱 살아있는 불맛을 느낄 수 있는 버거킹의 패티에 대한 자부심으로부터 출발했다"고 말했다.

김민지 기자 kmj@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