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경남도, 설맞이 'e경남몰' 특별 할인 이벤트…경품도 푸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주 월요일 선착순 2000명(총 8000명)에게 10% 할인쿠폰 제공

아시아투데이

‘e경남몰’ 배너 이미지./제공=경남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창원/아시아투데이 박현섭 기자 = 경남도가 민족 명절인 설을 맞아 다음 달 14일까지 ‘e경남몰’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 경남도에 따르면 ‘e경남몰’은 설맞이 행사 기간 중 매주 월요일(1월18·25일, 2월1·8일)마다 선착순 2000명 씩 총 8000명에게 ‘전 제품 10% 할인쿠폰’을 발행한다.

전통시장상품권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1만~5만 원권 온누리모바일상품권(총 250만 원 상당) 1매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 상품별 최대 30% 할인이벤트도 진행해 할인이벤트는 매주 월요일 발행되는 선착순 할인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고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적립금 1만 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e경남몰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을 통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모바일 경남사랑상품권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e경남몰’에는 △경남도 추천상품인 ‘QC상품’ △안전한 농산물인 ‘안심농’△경남도 농산물 대표브랜드 ‘이로로’ △시장·군수가 추천하는 지역 농특산물 등 315개 업체의 3960여개 상품이 다양하게 진열돼 제품구매 등 자세한 내용은 ‘e경남몰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박종원 경제부지사는 “소비자 여러분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행사 및 경품추첨 행사를 준비했다”며 “맛도 뛰어나고 우수한 경남지역 제품을 ‘e경남몰’에서 즐겁고 편리하게 쇼핑도 하고 농·어가의 수입 증대에도 기여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