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면사랑 온라인 공식몰 '면사랑몰' 론칭…"B2C 시장 첫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이뉴스24

[사진 제공=면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면사랑이 그동안 강세였던 B2B 시장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면사랑몰을 통해 B2C 시장에 진출한다고 20일 밝혔다.

면사랑몰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간편 조리식품 냉동팩면 8종과 실온팩면 5종을 포함해 냉동용기면, 그리고 다양한 면류, 소스류, 떡류, 튀김류, 수입상품 등 총 10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냉동팩면은 △멸치국수 △사골칼국수 △새우튀김우동 △차슈돈코츠라멘 △해물짬뽕 △직화유니짜장 △미트볼로냐스파게티 △베이컨크림스파게티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면·소스·고명이 한팩에 모두 들어있어 라면처럼 쉽고 간단하게 전문 식당의 맛을 구현해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 중 직화유니짜장, 미트볼로냐스파게티, 베이컨크림스파게티는 안전한 이중 필름을 사용해 전자레인지에 그대로 넣어 쉽고 빠르게 조리가 가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뉴스24

[사진 제공=면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면사랑몰은 전상품 10% 할인과 특정 상품 묶음 구성으로 무료배송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온라인 전용 상품 출시 등을 진행해 기존 고객을 포함해 온라인 플랫폼이 익숙한 소비자들까지 공략할 계획이다.

면사랑 영업본부 총괄을 맡고 있는 송대식 상무는 "이번 면사랑몰 오픈을 시작으로 일반 가정에서 손쉽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점차적으로 판매 경로를 확장해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따른 다양한 신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찾아뵐 것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면사랑은 단일 제조 환경을 바탕으로 식품 대기업에 제품을 납품하는 OEM과 ODM 생산은 물론 B2C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간편하면서도 제대로 된 식사'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HMR 시장에 본격 진출하고 있어 주목되고 있다.

면사랑과 면사랑몰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면사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