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미호요 ‘원신’, 1.3버전 2월 3일 업데이트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미호요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미호요가 대표작 ‘원신’에 새해 맞이 5성 캐릭터 ‘소’를 추가한다.

22일 미호요는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의 1.3버전 업데이트 세부사항을 공개했다. 오는 2월 3일 진행될 업데이트에서는 리월 지역에서 새해를 기념하기 위해 열리는 ‘해등절’ 콘텐츠와 함께 5성 캐릭터 ‘소’가 등장할 예정이다.

먼저 ‘해등절’은 보름달 밤에 모든 가정의 소원을 담아 밤하늘로 날리는 게임 내 ‘리월’ 지역의 전통 행사다. 미호요는 미니 게임 ‘기관 디펜스’ 등 한정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함께 추가될 ‘바람’ 원소를 지닌 5성 캐릭터 ‘소’는 창을 능숙하게 다루는 전사 클래스다. 원소 폭발을 통해 자신의 HP를 감소시켜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내 ‘소’ 캐릭터의 일상을 체험할 수 있으며, 수천 년 동안 은둔 생활을 했던 그의 스토리를 들을 수 있다.

아울러 미호요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로그인 보상으로 모든 유저들에게 아이템 ‘뒤얽힌 인연’ 10개를 지급하고, 시즌 이벤트를 완료하면 특성 레벨업에 유용한 ‘지식의 왕관’과 1600개의 원석, 4성 캐릭터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 물리친 적의 수를 표기하고 보유 캐릭터 8개를 노출시키는 등 아카이브 시스템을 개편할 계획이다. /lisco@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