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삼양사 어바웃미, 설맞이 50% 할인 프로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박병일 기자 = 삼양그룹의 식품·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의 클린 뷰티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는 설을 맞아 다음달 8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설맞이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동안 어바웃미의 54개 품목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상쾌환 마스크’ 기획세트를 비롯해 어바웃미의 스테디셀러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잡티와 칙칙한 피부 톤을 잡아주는 ‘카카두C 잡티세럼’ 등 어바웃미 대표 제품에 모두 할인이 적용된다.

상쾌환 마스크 기획세트는 상쾌환 마스크팩 3매와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 상쾌환 2포로 구성됐다. 상쾌환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숙취를 해소하고, 상쾌환 마스크팩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기획세트다.

또 더마 뷰티 브랜드인 ‘메디앤서’의 인기 제품 ‘리얼스킨핏 콜라겐 마스크’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는 프랑스산 콜라겐 원료를 사용한 콜라겐 추출물이 81% 고함량 함유된 안티에이징 마스크 팩으로, 최근 누적 판매량 550만장을 돌파했다.

어바웃미 관계자는 “설을 맞아 어바웃미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어바웃미와 함께 실속있는 명절 선물을 원하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