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씨에스큐어팜, 유기농 고농도 생강, 진저칼슘 등 천연물 치료제 개발 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사진제공 : 씨에스큐어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존 팀명 엠프로젝트(M Project)로 지난 한 해에만 KDB스타트업 선정, 예비창업 패키지 선정, 실험실창업 혁신단 아이코어사업 선정되어 세간의 주목을 받던 엠프로젝트가 2020년 9월 씨에스큐어팜으로 설립 되었다.

씨에스큐어팜은 기존 시장에 나온 제품들과 달리 과학자의 시선으로 시작하여 품질에 대한 고민, 복용할 때도 고농도지만 부드럽게 먹을 수 있게 제작에 힘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만성적인 증상에 대한 치료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씨에스큐어팜은 연구뿐만 아니라 사람들에게 유용한 천연물을 소개하고 사람들에게 공급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유기농 생강의 함량도를 높여 기존의 제품에서 단가의 문제로 구현하지 못한 고농축 생강 진액 추출을 위해 추가적인 공정을 추가하여 불순물이 없이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 제품에 힘쓰고 있다.

씨에스큐어팜은 지속적인 연구는 물론 논문과 특허를 출원하며 골다공증 치료에 효과가 있는 물질이 생강에 함유되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

생강의 골밀도 증가 효과를 관찰하여 기존에 고객에게 접근성이 좋은 칼슘과 믹스하여 진저 칼슘을 통해 생강 식품의 새로운 시도했다. 제작 시 어느 정도 효과가 있는지에 대한 과학적 증명을 통하여 논문을 통해 입증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관 및 섭취 용이하며 꾸준한 복용이 가능한 포 형태로 제작하여 하루 1포 복용이 용이한 2가지 타입으로 제작하여 고객의 상황과 편의에 맞추어 고를 수 있게 돕는다.

생산된 제품은 k-startup 예비창업패키지에서 지원 받아 2021년 1월 20일에 크라우드펀딩의 형태로 오마이컴퍼니에서 판매될 예정으로 알려졌다.

씨에스큐어팜은 천연물에서 기반한 물질들을 통해 개발하여 식품에서부터 치료제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물질들을 찾아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