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에듀윌 9급 공무원 행정학개론 윤세훈 교수 “단 한 번의 강의로 5회독 효과 완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배운 내용은 오늘로 끝내드립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 9급공무원 행정학개론을 강의하는 윤세훈 교수의 강의 소개다. 윤 교수는 ‘5회독 효과’라는 자신만의 강의 스킬로 철저한 이해와 효율적인 암기, 최종점검까지 한 번에 끝장내는 강의로 유명하다.

에듀윌 공무원 행정학개론 윤세훈 교수는 “제 강의는 사례를 통한 쉬운 이해를 시작으로 핵심내용을 단권화로 정리하고, 기출 모의고사를 거쳐, OX 모의고사를 풉니다. 이 후 마지막으로 해설과 복습 정리를 통해 5회독 효과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또한, 윤 교수는 광범위한 행정학을 전략과목으로 만들 수 있는 비법 강의를 고안했다. 먼저 기출 분석을 통한 정확한 개념 정리를 시작으로 단권화 정리를 통한 슬림한 기본이론을 만든다. 이어서 윤 교수의 전매특허인 5회독 효과를 통해 학습을 완성한다. 단권화 정리 역시 5회독 효과와 함께 윤 교수의 핵심 스킬로 정평나 있다.

에듀윌 9급공무원 행정학개론 윤세훈 교수는 연세대학교 학사 및 동 대학원 행정학 석사를 전공하고, 유수의 교육기관에서 행정학 강사로 활동했으며, 행정학 수험서를 집필하고 감수하는 등 행정학과 관련된 수많은 경력과 경험들이 일타강사임을 증명한다.

또한, 윤 교수의 강의를 수강한 합격생 이 씨는 “행정학은 범위도 넓고 양도 많아서 늘 버거운 과목이라 생각했는데, 교수님 덕분에 서울시 일반행정직에 최종합격할 수 있었다”라고 감사함을 표했으며, 또 다른 합격생 배 씨는 “4개월만에 합격점수까지 올라 왔다”라며, “윤 교수님이 외우기 쉽게 만들어줘서 가능했다”라고 말했다.

윤세훈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공무원 온라인 강의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서울 대방학원, 노량진학원, 대구학원에서 오프라인 강의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