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휴롬, '휴롬이지' 英 헤롯백화점 입점 성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휴롬원더, 휴롬디바 이어 3번째…유럽서 40% 이상 매출 성장세 기록도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휴롬의 베스트셀러 원액기 '휴롬이지'가 영국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휴롬은 이달 초 영국의 최고급 백화점인 해롯백화점(Harrods)에 휴롬이지(사진)를 입점시켰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018년 해롯백화점에 처음으로 입점한 휴롬원더, 휴롬디바 원액기가 꾸준히 판매되며 브랜드 입지를 다진데 이어 이번에 휴롬이지까지 선보이게 됐다.

1824년에 문을 연 해롯백화점은 영국 런던 중심가인 브롬튼로드에 위치한 프리미엄 백화점으로 세계 각국의 부유층이 이용해 '영국 왕실 전용 백화점'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다.

휴롬은 지난해 유럽 시장에서 전년 대비 약 40% 이상 큰 폭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신설한 독일법인을 통해 직영몰 등 온라인 판매 채널에 주력하며 유럽 전역에서 심각했던 코로나19의 영향을 최소화했고, 적극적인 현지 A/S 대응에 나선 덕분이다.

지난해 출시한 원액기 '휴롬이지'의 제품력도 매출 증대에 큰 역할을 했다. 휴롬이지는 현존하는 원액기 중 가장 넓은 136mm의 투입구와 2L 용량의 메가 호퍼를 탑재해 재료를 소분할 필요 없이 통째로 넣어 착즙하는 것이 특징이다.

휴롬은 지난해 2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세계 최대 소비재 전시회 '암비안테'에서 휴롬이지를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3년 연속 '키친이노베이션'을 수상해 유럽 현지 거래선과 소비자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휴롬 김재원 대표는 "올해 독일법인과 주요 거래선을 통해 유럽 현지 고객 대응 및 직판 채널을 적극 확대해 유럽시장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라며 "해롯백화점에 방문하는 전세계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이미지와 건강주스의 우수성을 전파해 나가는 등 유수의 프리미엄 백화점을 거점으로 유럽 시장에서 중장기적으로 휴롬의 브랜드 이미지 증대와 슬로우 주스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